
나의 방디자인 | 그래픽스/블렌더2024. 2. 23. 18:46
Table of Contents
#20221007 :: 기본 모델링
베벨, 솔리디파이, 배열…
#20221008 :: 렌더링
렌더링 과정 1
텍스쳐, 머티리얼 추가
전역 조명 Off
기본 머티리얼 구조
컬러맵 크기 조정하는 법
이불에 사용
렌더링 과정 2
컴포지팅 노드 | AO 적용 및 후처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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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컴포지팅에서 뷰어 노드를 연결하면 화면에 렌더링 결과가 보인다!
최종 렌더링
Cycles 엔진 사용, 2560 * 1080
그림자 문제 해결
루프 잘라내기를 활용해서 모델링 새로 하니까 해결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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틀린 부분은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!!! 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