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Node Princess :: 개발일지 #2 - 타이틀 만들기개인 프로젝트/Node Princess2024. 2. 15. 00:17
Table of Contents
#20221118 :: 타이틀(1)
#20221119 :: 타이틀(2)
#20221121 :: 타이틀(3)
#20221118 :: 타이틀(1)
참고한 거 : “퍼니싱 그레이 레이븐”의 타이틀 화면
바꾸고 싶은 점
- 제목 : 고양이는 요리가 하고 싶어
- 약간 조잡한 별들 ⇒ 옛날에 그렸던 거 재활용하지 말고 그냥 다시 새로 만들어
- 폰트 변경 (픽셀 느낌으로)
#20221119 :: 타이틀(2)
바꾸고 싶은 점
- 제목
한글 폰트 적용법
[유니티] 텍스트 메시 프로 한글이 네모로 나올때 (Text Mesh Pro 한글 세팅)
안녕하세요. BlockDMask입니다. 유니티 최신 LTS 버전인 2021.3.X 버전으로 작업을 하던중 디폴트 text 가 UGUI 텍스트가 아닌 Text Mesh Pro 로 변경되어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. 그래서 Text Mesh Pro 로 한글을
blockdmask.tistory.com
#20221121 :: 타이틀(3)
Text Fade
유니티 텍스트 Fade 효과
Intro
lesslate.github.io
애플리케이션 QUIT
게임 종료하기 / Application.Quit()
유니티에서 게임을 종료하기 위해서는 Application 클래스의 Quit() 함수를 사용하면 된다. 그냥 간단히 ...
blog.naver.com
전처리기 #if
https://jhnyang.tistory.com/299
폰트
Silver, a font for games by Poppy Works
A free* pixel font for Latin, Chinese, Korean, Japanese, Cherokee, Runic, Cyrillic, and other character sets.
poppyworks.itch.io
소개 | 픽셀로보로보체
babaisyou531.wixsite.com
'개인 프로젝트 > Node Prince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ode Princess :: 개발일지 #6 - 캐릭터 컨셉 (0) | 2024.02.16 |
---|---|
Node Princess :: 개발일지 #5 - 터미널 구현 (2) (1) | 2024.02.16 |
Node Princess :: 개발일지 #4 - 터미널 구현 (1) (1) | 2024.02.15 |
Node Princess :: 개발일지 #3 - 터미널(월드 선택) 컨셉 (0) | 2024.02.15 |
Node Princess :: 개발일지 #1 - 초기 컨셉 (0) | 2024.02.15 |
@체리비! :: 체리비 Lab。
틀린 부분은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!!! 감사합니다!